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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검침사업

새서울산업주식회사는 한전 전력량계 검침, 전기요금 청구서 송달, 전기제한공급 업무를 성실히 수행함으로써 청약기관의 신뢰와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사회적 봉사활동의 적극적인 참여로 기업이미지를 쇄신하여 고객으로부터 믿음주고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전 전력량계 검침
매월 정해진 일정에 따라 고객의 전기사용장소를 방문하여 전력량계를 검침하고, 사용량 과다, 과소 고객을 대상으로 전력량계 및 사용 환경의 이상여부를 확인.
전력량계 이상 발견 시 한전에 이를 즉시 보고하여 빠른 정상화가 이루어지도록 업무 중계 처리.
사용량 이상고객의 원인을 파악하고 이상고객에게 안내하여 전기사용 및 요금납부에 문제가 없도록 전문컨설턴트로서의 업무에 충실 한다.
전기요금 청구서 송달
전력량계의 검침으로 매월 산출된 사용량에 대한 전기요금 청구서를 납기 7일전까지 직접 또는 고객이 원하는 지정된 장소에 송달하여 요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한다.
2개월 미납중인 고객에게 전기요금 납부 안내장을 송달하여, 전기요금 미납고객에 대한 납부가 원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한다.
전기요금 체납고객 관리
전기요금의 납기일로부터 3개월 이상 미납고객에게 전화 또는 방문으로 납부독려와 설명을 하고, 체납으로 인하여 생활에 불편을 격지 않도록 관리함.
고객 서비스 업무
전기사용량 과다·과소 등 전기사용 관련 고객 안내
전기요금제도, 절전방법 등 고객상담
1주택 수가구 및 TV자원, 복지할인 부적정 등 현장조사
고객요망사항 등에 대한 중계처리 및 유사업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업무
업무수행 중 소년소녀 가장과 독거노인 등 어렵고 힘든 이웃을 발굴하여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민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